무의식에 대한 > 82게시판

무의식에 대한

작성일 21-06-30 11:56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조회 497회 댓글 0건

본문

망각의


Unbewuste는 추측, 기억, 영감 없이 자연적으로 일어나거나 작동할 수 있는 자신과 일반적인 기후를 모르는 마음의 움직임이다.

이 생각은 오스트리아의 신경계 전문가이자 분석 조직자인 지그문트 프로이트에 의해 옹호되었다. 치료 가설에서, 망각한 활동은 꿈과 농담에 기인한다. 프로이트가 제안한 분석이나 칼 윤이 제안한 통찰력 있는 뇌과학에서, 명료성은 "정신에서 관습이 아닌 영역"이다.

치료에서, 신경과학처럼, 망각적인 운동은 인지하는 주의력에 완전히 적응하지 못하는 정신 운동을 암시하기 위해 이용되고, 이러한 상황에서, "의식 없는 상호작용"이라는 표현은 사용됩니다. 오이디푸스 콤플렉스와 같은 가설을 가정하는 치료와 같은 분리된 공간으로서의 명확성의 개념과 대조적으로, 신경과학과 심리 뇌과학에서의 명확성은 실험적이고 논리적인 탐색 정보에 의존하는 경향이 있는 항목으로 여겨진다. 예를 들어, 심리과학 전문가들은 결과적으로 개인이 인지된 추론을 통해서보다 인지된 명상력 밖에서 더 많은 데이터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추적했고, 이것의 중요한 예시는 프로그래밍된 사고의 망각된 활동이다.[1][2] [3]

다시 한 번, 일부 사람들은 정신분석학적 명료성 그 자체의 존재에 대해 의심스러워한다.에리히 프롬 [4][5]은 정신분석학자이지만 프로이트 감각의 명료성을 부인하고 모리스 메를로폰티 같은 현상학자들은 명료성이 인지력의 증강이라고 믿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82검색 since 2016 | 자유게시판 | 쇼핑게시판 | 유머게시판
82검색은 네이버API와 구글API를 통해서 제공됩니다. 본 사이트의 검색결과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 사이트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