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문트 프로이트에 대해서 알아보자 > 82게시판

지그문트 프로이트에 대해서 알아보자

작성일 21-06-30 11:58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조회 467회 댓글 0건

본문

지그문트 프로이트 (1856년 5월 6일 – 1939년 9월 23일)는 오스트리아의 치료사이자 치료 조직자이다. 프로이트는 명확성과 남용의 안전장치에 대한 추측과 환자와 정신분석학자 사이의 토론을 통해 정신병리를 치료하는 정신분석 임상약의 형성에 대한 그의 추측으로 유명하다. 그는 또한 인간 존재에서 중요한 설득력 있는 에너지로서의 성적 욕망의 의미를 회복했고, 꿈을 통한 망각의 필요성에 대한 인식과 도움이 되는 연관을 위한 열정적인 변화 가설을 기억하며 복원 전략으로 유명하다. 그는 또한 뇌 마비를 고려한 초기 신경계 전문가였다.

신프로토시즘은 프로이트의 많은 추측을 버리거나 조정했다. 프로이트의 전략과 생각들은 임상심리역학의 존재 전반에 걸쳐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그의 생각은 계속해서 인문학과 사회학에 영향을 미친다.

프로이트는 그 때 비엔나 대학의 임상대학에 들어가 다윈주의자인 칼 클라우스 교수 밑에서 공부했다.그가 임상학교를 선택한 주된 이유는 다윈의 "종의 시작점"과 괴테의 자연 침해였다. 프로이트는 1885년 파리 살페트리에 병원의 감독인 샤르코 밑에서 약 5개월 동안 집중했을 때 특히 광기와 마법의 구속력에 관심이 많았는데, 이것은 나중에 분석을 하는데 필수적인 영감이었다.

그 즈음에, 장어의 수명은 이 시점에서 불확실했다. 프로이트는 트리에스테에 있는 오스트리아 동물학 연구소에서 장어의 수컷 개념 기관을 검사하면서 그의 원형보다 훨씬 더 많은 장어를 발견하지 못한 채 많은 장어를 분석했습니다. 1876년, 그는 오스트리아 과학 아카데미 보고서 "장어의 정수"를 배포했고, 그곳에서 그는 이 문제를 다루지 않았음을 인정했습니다. 프로이트는 성과도 별로 없고 입신도 없는 상태에서 연구 분야를 바꿨다.[2][3][4]

1874년, 독일 생리학자 에른스트 빌헬름 폰 브뤼케는 "생리학 강의"를 배포하고 "정신역학"의 개념을 제안했습니다. 열역학 제1법칙(에너지 보호)을 만든 물리학자 헤르만 폰 헬름홀츠(Hermann von Helmholtz)와 한 팀으로 그는 모든 생명체는 에너지 프레임워크이며 이 법에 의해 관리된다고 주장했다. 그 무렵, 브루케는 비엔나 의과대학 신참인 지그문트 프로이트의 중앙 선생님이었는데, 그는 그의 새로운 "동적인" 생리를 인정했다. 브로크의 "생리학 강의"에서, 그는 살아있는 유기체는 독특한 체계이며 과학과 물리 과학의 법칙이 적용된다는 극단적인 견해를 소개했다.[5] 프로이트의 정신과 정신 사이의 연관성에 대한 역동적인 두뇌 연구는 바로 여기서 시작되었죠.John Bowlby에 따르면, 과학과 물리 과학의 표준에 의존하는 프로이트의 기본 모델은 Brüke, Maynert, Breuer, Helmholtz, Herbart에서 나온 것이라고 합니다.1879년, 프로이트는 1년 동안 군 복무를 하기 위해 부고시로 떠났고, 1881년 "Uberdas Ruckenmarknier Fischarten"이라는 가정 하에 의학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82검색 since 2016 | 자유게시판 | 쇼핑게시판 | 유머게시판
82검색은 네이버API와 구글API를 통해서 제공됩니다. 본 사이트의 검색결과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 사이트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