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의 분석심리학에 대한 간단한 이야기 > 82게시판

융의 분석심리학에 대한 간단한 이야기

작성일 21-06-30 11:59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조회 1,408회 댓글 0건

본문

결합 뇌 연구의 기본 개념.

기억 도우미 테스트 및 복잡한 아이디어

어학연계

정 씨의 초심 중 가장 대표적이고 심오한 정신과학자인 윤 교수는 1904년 "연결 실험"에 관한 논문에서 배포되었다.

언어 관련으로 망각의 실체를 의식하고 이해하려는 노력은 이미 프로이트의 자유로운 관계에서 발견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융은 이 주제와 관련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솔직한 단어들의 진행을 주선하고 반응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처음부터 끝까지 추정했다.[2]Young은 마지막 반응을 명료성 복합체와 연관시켰지만, "Related Experiment"는 단어와 시간, 재현성의 추정을 권고하는 명시적 정보와 함께 사실 상관 관계에 대한 목표 논리적 가치를 가지고 있었다.

복잡한 아이디어

그에 따른 대비나 섬세한 회복을 고려하지 않은 개선어들을 꼼꼼히 조사했을 때, 정씨는 격려어들이 그 주제에 대해 자신도 알지 못하는 열정적인 무언가를 가지고 있다고 추적했다. 정 씨는 인근 보고서를 통해 대상자의 정신에 망각된 감정과 생각의 복합체가 있다고 단언해 개선어가 소개된 시점이 왔다.

융은 이 망각된 생각과 느낌의 콤플렉스를 "콤플렉스"라고 명명했다. 논리 뇌 연구는 추가적으로 복합 뇌 연구라고 불리지만, 그것은 복합체에 대한 생각이 정 씨의 과학적 뇌 과학의 전제가 된다는 근거에 기인한다.

명확성과 민속성을 종합합니다.

회심의 폭로.

정 씨는 교각의 연관성을 고려해 '광범위 콤플렉스'로 통할 수 있는 전문의를 발굴해 스스로가 알아서 할 수 있도록 했다.

남성의 자아를 매료시킨 최초의 'Optimal Woman'이자, 문제에 직면했을 때 예리함을 시작한 최초의 '현자'였다. 정 씨는 이런 '시작'이 단 하나의 꿈이나 꿈에서 그림으로 나타난다고 추적했지만, 사람의 눈에 띄는 곳에 존재하는 이 토박이들이 사회의 전설과 환상에 단골로 등장하는 것을 추적했다.

총체적인 명료성과 탈모증.

이러한 명예는 "은폐"와 다른 것들이 일어났고 개인과 인류에게 정상이었던 프로이트의 가설에서 망각된 것보다 더 심오했다. 융은 이러한 영예들을 "아체형"이라고 이름 지었는데, 그가 이 영예들이 놀라울 정도로 긴 기간 동안 결합되어 있기 때문에, 단 하나의 만남에 의존하지 않고, 정신에 유전적으로 계승되었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전설적 패러다임으로 여겨질 수 있는 명료성 계층은 민족 집회에 매우 심오하고 규칙적이기 때문에, 정씨는 이 계층들을 "전적으로 망각하고 있다"고 특징 지었다.

가설과 인식 모델을 정렬합니다.

인식 순서

정 씨에 대한 뇌 연구에서, 그 사람의 "정신과 영혼"은 처음에는 자아 의식이 집중된 인식과 명백함 사이에서 2분으로 나뉘었고, 마지막은 개인의 명백함과 총체적인 명백함으로 분리될 수 있었다.

인식: 셀프

개인의 명백성: 개인의 명백성의 은폐로 야기된 망각의 복합성.

총체적인 명백성: 보통 사람을 인식하지 못하는 선천적인 망각의 구조.

헤딩과 성격은 일종의 정신 에너지입니다.

자기 자신은, 때때로, 일반적인 기후, "외부 세계" 그리고 정신세계의 우주인 "내부 세계"에 맞춰 조정된다. 기본적으로, 다른 세상으로부터 활동에 대한 영감을 얻는 사람들과 그것을 세상으로부터 끌어내는 개인들에게서, 정신 에너지의 가치가 무엇인지에 대한 자신 안의 구별이 존재하는데, 두 가지 성격 유형으로부터 격리된 것으로 간주되었다.

외향적

명상적 분류

정신 에너지의 방향과는 별도로, 정신 에너지는 "정신 유형의 요소"로 간주되는 경향이 있으며, 정신 에너지는 제정신(판단)과 불합리한(구성 요소)의 두 가지 능력으로 분류됩니다. 전자는 실언(강제적 지침)과 감정(사회기준)으로, 마지막은 영향성(현실성)과 본능(확률성)으로 구분되기 때문에 모두 4가지다. 개인은 미래의 언젠가 하나의 정신적 능력을 주요 능력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네 가지 종류의 정신적 능력을 고려할 수 있다. 또한, 8가지 종류의 정신적 종류와 성격 유형들이 총체적으로 설정되고, 사려 깊은 사람들, 사회적 나비와 결합된다.

주디셔스 함수

사고유형(외부/외부)

열정적 분류(외부/외부)

불합리한 기능

촉각 정렬(외부/내부)

본능적(출발적/반전적)

기본 용량에 대한 추가 보완책으로 보조 작업이 있으며, 이는 기본적으로 대체 그룹에 속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82검색 since 2016 | 자유게시판 | 쇼핑게시판 | 유머게시판
82검색은 네이버API와 구글API를 통해서 제공됩니다. 본 사이트의 검색결과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 사이트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