츠빙글리는 누구인가? > 82게시판

츠빙글리는 누구인가?

작성일 21-06-30 12:04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조회 91회 댓글 0건

본문

울리히 츠빙리 (1484년 1월 1일 – 1531년 10월 11일)는 스위스의 개혁가였다. 그는 루터와 함께 종교개혁의 두 가지 믿을 수 없는 기둥이다. 철학의 중심은 성경이 하나님의 감동적인 단어이며 그 위치는 어떤 엄격한 모임이나 아버지의 경우보다 높다는 것이라고 츠윙리는 강조했다.

그는 1484년 1월 1일, 토겐부르크의 빌트하우스에 있는 루터보다 7주 후에 세상에 나왔다. 그의 아버지는 오랫동안 이 마을의 수장이었고, 그의 외할아버지는 로마 가톨릭 성직자였다.

츠빙리는 베젠의 고위 관리로 일하게 된 삼촌으로부터 신학 학교의 가르침을 받았고, 다른 학문적 패턴인 인본주의를 용인하고 그것을 조카에게 주는 것으로 그의 역할을 충실히 만족시켰다. 10살 때, 그는 바젤에서 라틴어 문장 구조, 음악, 그리고 주장을 연구했고, 1498년에는 스위스 개혁 기부로 알려진 베른 대학에서 하인리히 뵐플린을 연구했습니다.

그는 1500년부터 오랫동안 비엔나로 이주하여 막시밀리안 1세의 보호 아래 집중했으며, 1502년 다시 바젤로 돌아와 생마르탱 대학에서 라틴어를 공부했다. 1506년에 그는 영주 학위 및 대학원 학위를 서면으로 받았다.

10년간의 교제.

그는 1506년에 로마 가톨릭 성직자로 임명되었고 글라루스의 목사가 되었다. 우호적인 조사를 하는 10년간의 직업 동안, 그는 헬라니아적이고 고대 로마의 사상가, 예술가, 화자, 학자들을 고려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인문학자이자 성직자인 에라스무스와 비교했고 소중한 동반자로 밝혀졌다.

고용된 병사 체계에 어긋나죠

글라루스의 성직자로서, 그는 글라루스 연대의 전술부 장관으로 이탈리아에 두 번 갔는데, 이 연대는 보통 고용된 전사들과 싸웠다. 그런데도 전쟁의 야만성에 맞닥뜨린 츠빙리는 스위스의 잘못, 악습, 회의, 낯선 사랑과 젊은이들을 먹어치우는 것을 통해 이 스위스 군인을 운명의 틀에서 공격했다.

그것은 에라스무스의 영향을 받은 대표적인 아이러니한 것이었다. 학자라기보다는 합리주의자, 수사학자, 인문주의자, 도덕주의자였다고 보는 것이 타당하다.

조직개편

그렇기는 하지만, 1516년 4월, 그의 유죄판결은 고용된 투사들에게 살고 인기 여행지인 아인델른으로 이사한 교구민들에 의해 기각되었다. 그는 여기서 목사라고 불렸고 신부들의 책을 읽었다. 주일 미사에서 그는 사지를 살 때마다 사면을 받는 사치에 대한 상처를 [1] 탓으로 돌리는 교훈을 설교했다. 동시에, 그는 바티칸을 비난하기 시작했다.

이런 식으로, 몇몇 연구자들은 스위스 개혁이 1516년에 시작되었다고 말했다. 츠윙글리는 천주교회의 권위를 면밀히 살피며 신의 표현으로 성경의 권위를 과시했다. 츠윙글리의 변화 계획은 집세를 낼 만큼 번 스위스인들과 논쟁을 시작한 운명의 군인과 모순되는 혁명적인 것이었다.

츠빙리의 철학은 성경에 달려 있는데, 성경을 흥분된 신의 표현으로 받아들이고 성경의 힘을 인간 소스, 예를 들어 오래된 기술 교회 모임이나 목사들보다 높게 세운다. 그는 또한 복음서에 대조되는 부분이 있지만 동기 부여와 함께 인간의 요소가 있다는 것을 인정했다. 츠빙리의 사건에 뒤이어, 그의 후임자인 하인리히 불링거는 1560년경에 구성된 제2차 스위스 신앙고백에 의존하는 개혁교회에 대한 신임장을 작성했다. Zwingley의 침수에 대한 관점은 갓난아기 침수를 폭행한 세례 잔해에 비추어 볼 때였다. 그는 갓 태어난 아이의 성역화를 지지자들과 기독교인들이 하나님과 맺은 계약의 테이블이라고 주장하면서, 신이 아브라함에게 맹세한 것과 유사하게 그렇게 주장했다. 이것은 캘빈의 견해와 비슷하다.

성경.

성경은 개혁된 츠윙리에 의해 정교하게 만들어진 열쇠였고 그의 종교 철학의 진보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그는 그의 작품에 성경을 계속 끌어들였다. 그의 확실한 증거는 그의 초기 작품인 "건축가들"과 "신의 말씀의 확실성"에서 나타난다. 그가 걱정하는 한, 성경은 신의 주장이며 실수의 희미한 빛을 준다.

침몰시키다

츠빙리의 침례실은 재침례파와의 논쟁의 주된 원천이었다. 그들은 아기의 신성화에 반대했고 콘래드 G레벨과 펠릭스 만즈의 권위를 존중했다. Zwingli는 재제재가 무의미하다고 단호히 주장했다. 면책과 함께 확인된 그의 기본적 업적은 다음과 같다. 신성화, 재세례, 유아 세례 (1525), 허브마이어에 대한 회답 (1525), 반박 (1527), 세례 성찬에 관한 질문 (1530)

식사 경험

성체 성찬은 개혁가들, 신도들 사이의 대조로 인해 종교개혁에서 논의의 핵심에 있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82검색 since 2016 | 자유게시판 | 쇼핑게시판 | 유머게시판
82검색은 네이버API와 구글API를 통해서 제공됩니다. 본 사이트의 검색결과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 사이트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