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은 가정을 이루는 하나의 방법 > 82게시판

결혼은 가정을 이루는 하나의 방법

작성일 21-07-01 09:16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조회 2,053회 댓글 0건

본문

결혼은 가정을 이루는 하나의 방법이며, 공동의 동의에 의해 완성되는 합법적인 시위이다. 그것은 다른 말로 결혼 또는 결혼이라고 불린다.

결혼은 합법적이고, 사회적, 그리고 엄격한 요소들을 포함한다. 결혼은 많은 사회에서 보통 두 성인들 사이의 공통적인 합의로 인식되어 왔다. 특히 적어도 두 명의 성인이 결혼하는 일부다처제, 또는 남자가 서로 다른 배우자를 두거나 여자가 다양한 남편을 갖는 일부다처제이다.

결혼은 의심할 여지 없이 영혼이 바뀌는 경험, 짝을 고르는 자율성, 그리고 이별을 제한하는 것이 다른 문제들을 야기했다.[1] 결혼 상황이 사람들의 특권을 무시한다는 비판이 15세기 무렵 제기되었고, 19세기 이후 결혼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는 관점이 흐려지기 시작했다. 여성 해방이 시작된 19세기 이후 배우자를 선택할 때 자주권이 없었던 여성들로부터 성적 자기 보장권을 부인하는 결혼 틀이라는 분석이 꾸준히 제기돼 왔다. 5월 혁명 이후 프랑스와 미국을 시작으로 결혼은 남자의 의무이자 박해라는 분석이 나오면서 함께 사는 것과 자유로운 사랑을 포함한 다양한 형태의 가정이 생겨났다.

한국은 1980년대까지만 해도 유교 문화의 영향으로 미혼자를 비정상적 개인으로 볼 것으로 예상됐지만 1992년 폭군 체제가 무너지고 1990년대 여성 해방으로 결혼이 결정됐다.[2][3]

21세기부터 동성결혼은 LGBT의 발전과 함께 많은 나라에서 허가되어 왔다.

2014년부터 미국, 영국, 일본과 같은 주요 생성국들의 1인 가족 수가 급증했다.[4] 미혼과 결혼생활의 중심지에 대한 탐색이 추가로 활발합니다.

결혼은 일종의 합의라고 할 수 있는 법적인 시위이다. 합법적 결혼은 결혼에 동의한 모임이 혼인신고를 할 때 시작된다. 팀, 배우자, 아내로 지칭되는 법적 구속력이 있는 관계일 뿐 아니라 시부모까지 만든다. 결혼은 서로 다른 법에서 보증하는 약속들이 있고, 그 중 하나는 도덕성의 의무이며, 순결의 의무는 서로 다른 인간 관계들 간의 부부 관계에 적용되는 유일한 합법적 약속이다. 결혼과 관련된 정당한 약속을 이행할 개인들만이 결혼의 틀을 활용해야 하며, 이를 악용할 경우 법적 비용을 부담해야 한다.

결혼은 결혼에 필수적인 것이 아니며, 결혼은 단지 공동의 합의만으로 상상할 수 있고, 비슷한 나이 사이에서는 어렵습니다. 사람들이 결혼하는 곳에는 이성 관계가 있고, 사람들이 결혼하는 곳에는 동성 관계가 있다. 결혼과 관련된 관습이 있는데, 이것은 결혼이라고 언급되고, 모든 국가는 그들만의 구조를 가지고 있다. 결혼식은 하나의 행사이고, 모든 것을 하나로 합칠 필요는 없고, 아닐 수도 있어요.[2][3][6][7][8]

마찬가지로 혼인 신청 없이 각각 살아가는 진정한 결혼도 있다.[9][10][11]

미국을 시작으로 68혁명 이후 프랑스, 동성결혼, 동거, 자유연애 등이 1980년 이후 일본에서 생겨났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82검색 since 2016 | 자유게시판 | 쇼핑게시판 | 유머게시판
82검색은 네이버API와 구글API를 통해서 제공됩니다. 본 사이트의 검색결과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 사이트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