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최초의 대학은 어디일까? > 82게시판

유럽최초의 대학은 어디일까?

작성일 21-07-01 09:21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조회 2,352회 댓글 0건

본문

전문대학(college, 라틴어로 "universitas"라는 뜻)은 여러 학문 분야에서 학위를 부여하는 고급 교육과 시험의 설립이다. 교육 시설을 초등학교, 센터, 중등학교로 분리하는 동시에, 그들은 최고의 교육 기반이 된다. 국가 또는 프레임워크에 따라, 모든 코스가 끝났을 경우 학위 또는 선언이 부여된다.

"학교"는 라틴어 "universitas mischarrum et scolarium"에서 유래되었으며, 일반적으로 "강사와 연구자의 지역"을 의미한다. 아시아와 아프리카에 기준점이 존재했음에도 불구하고, 선진 대학 틀은 중세 이탈리아에 있는 교회학교에서 발전한 고대 유럽 대학들에서 확립되어 있다.

그러나 한국에서는 학부 과정과 대학원 과정을 합친 용어이지만 엄밀히 따지면 대학 수업을 암시할 뿐 상사나 전문가는 예외이다. 한국고등교육법에서 알 수 있듯이 단과대학은 학교 종류에 별로 신경 쓰지 않고 쓸 수 있지만, 단과대학은 한국에서만 사용되고 다른 중국 사회 국가에서는 인정받지 못하는 한국어 단어이다.

유럽 최초의 대학.

중세 십자군원정을 통해 유럽이 아랍 문화와 접촉한 시점에, 유럽으로 옮겨졌던 철학적, 임상적, 법적 정보가 다시 유럽으로 옮겨졌다. 게다가, 아랍인들에 의해 만들어진 엄청난 양의 정보는 학구적 조사를 확대시켰고, 보통 언더스터디와 강사들의 모임을 촉진시켰다. 언더스터디와 교육자들의 모임은 대학들의 혼합에 의해 형성되는 그들 자신의 협회들을 구성한다.

그 오래된 대학에는 몇 가지 장점이 있었다. 그 중 가장 위대한 것은 대학이 자율적인 사회로 인식되고 군사 원조, 감옥, 의무로부터 해방될 수 있다는 것이었다. 또한, 대학 내부의 치외법권이 인식되었고, 대학 내에서는 대학 당국에 의한 범죄 시위를 위한 독립적인 장소가 되었다. 마찬가지로, 그/그녀는 사회적으로 인식되는 학위를 수여하는 것을 승인 받았고, 그/그녀의 권리를 공개적으로 행사하고 선임 위원의 자치권을 선택할 수 있는 것으로 인식되었습니다. 대학이 외부로부터 대학 사회의 이점을 인식하지 못할 경우에, 지역 상품을 보이콧하거나 대학에서 이주를 하려는 움직임을 보임으로써 권리를 보장할 수 있을 것이다. 적당한 연령대의 대학은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이 조정할 수 있다.

볼로냐 대학교(1088): 볼로냐 대학교는 지구상에서 가장 첨단의 의미로 설립된 대학교이며 그 법으로 유명했다. 볼로냐 대학이 있는 볼로냐는 이탈리아의 북쪽 초점에 위치해 있으며, 그곳에서 합법적인 관습을 계속해왔다. 도시의 힘이 발달하면서, 그것은 교황과 통치자의 힘에 부딪혔고, 이 도시 지역들은 법을 조사하면서 그들의 법으로 유명해졌다.

파리 대학교는 종교적 철학과 이론으로 찬사를 받았습니다. 파리 대학교가 있는 파리에는 많은 학자들이 전달했던 노트르담 성지가 있었다. 파리 대학교는 보통 종교적 철학과 논리로 인기를 얻었다.

옥스퍼드 대학(1167)과 케임브리지 대학(1209)은 영국의 초기 대학들의 평균이고, 미국에서는 하버드 대학(1636)과 프린스턴 대학(1746)을 포함한 초기 대학들이 정착민들에 의해 설립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살레르노 대학교 (1231) 살레르노 대학교는 이탈리아 남부에 위치한 대학교였다. 이것은 결코 그리스 동부에 인접해 있는 인기 있는 요양소가 아니며, 복지와 의약에 대한 높은 관심 때문에 살레르노 대학에서 의약품을 개선하도록 자극했다. 1231년 프레드릭 2세의 명령으로 대학으로 권위 있는 지원을 받았으나 아라비아 의약품의 발전으로 19세기 중반에 폐교되었고 1970년에 개교하였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82검색 since 2016 | 자유게시판 | 쇼핑게시판 | 유머게시판
82검색은 네이버API와 구글API를 통해서 제공됩니다. 본 사이트의 검색결과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 사이트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